새 쪽지
쪽지 플러스 구매
쪽지
전체 선택 삭제
  • 쪽지
  • 친구
  • 설정
로즈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로즈
    0

젤리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젤리
    0

하트선물
  • 임의지정
  • 내 보유하트
    0

메시지 상세
00:00

logo

방송국 스튜디오

☆처음그날처럼☆ 즐겨찾기
since 2008-09-11
https://alth2704.inlive.co.kr/studio/list
http://alth2704.inlive.co.kr/live/listen.pls
동굴 (LV.1) 소속회원 EXP 19
  • 0
  • 다음 레벨업까지 981exp 남음
  • 1,000

신청곡 / 사연

인라이브의 게시판 (커뮤니티 유저게시판/자료실, 방송국 게시판) 관리 지침
  •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싸이 ㅡ 낙원   2AM ㅡ 바보처럼   클라라벨라 ㅡ 사랑내사랑   더블앤웨일 ㅡ 소리   Taco - Putting On The Ritz   Nico ㅡ   here i am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아침에는 날씨가 흐릿하더니, 이제 조금 햇살이 빛춥니다. 화사하게는 아니지만... ㅎ 이번주 내내 터프가 많이 바쁘게 지냈네요,~ 내일까지는... 오늘도 우리집 이쁜딸내미가 학교에서 학예회를 합니다. 몇칠전부터 영어로 열심히 노래 연습하던데, 오늘 그 연습햇던 걸 멋지게 보여 준답니다. 어제 저녁부터.....   (엄마 내일 꼭~ 와서 지민이 하는거 봐줘야대요,) ㅎㅎ   그래서 터프는 지금 예쁘게 분장하고 딸내미의 학예회에 갈려고 합니다. ^^ 음 들으면서 청곡 몇곡 올리며 외출  준비 합니다. 아... 그리고... 내일은 터프가 여러분들을 뵐 수가 없습니다.  터프가 지방으로 놀러갑니당. ^^ 잘~ 다녀와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. ^^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토리양님~~ 터프 없는동안 잘 부탁 합니당.~ )   

    3
    므늬만터프(@kgm729)
    2011-11-04 12:26:52

댓글 0

(0 / 1000자)


1

s행복한미소s

@alth2704

운영 멤버 (1명)

  • 1
    • 국장
    • s행복한미소s
  • 쪽지보내기
  •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