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오늘은 청곡이 쪼옴~ 많죠? ㅎㅎ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더니 시간 남아도니 어쩌죠? 오늘은 1시까지만 놀게요~~~~ 항상 힘이 되고 위안도 되고 치유도 되는 처음 그 날처럼,, 감사해요. ^^
1
리채1988(@rhssisdl1224)2011-11-02 10:14:55
|
신청곡 포지션,우이경,김현정,김건모 - blue sky / 어쩌죠 / 7년간의 사랑 / 방랑 |
|
사연 |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