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제시카-굿바이 화이트-7년의 사랑( 화이트나,,김현정이나,,아님 규현,,도 좋습니다^^) 지영우-가슴으로 잊은 사랑 오늘 하루 마감하며 신청해봅니다 하늘아래 가족여러분 오늘하루도 넘 수고하셧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하루가 도록 우리모두 노력해요`~^^ 힘들고 지치신 모든분들 행복한 밤되시고요 편한 밤 되세요`~~ 모두모두 해피나잇^^
1
물고기자리00(@vuswl0122)2009-08-18 00:11:40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신고
